본문 바로가기

돈을 모아보자

cj 헬로 비전 뷰잉 보상에 대해 알아보자

현재 cj에서 뷰잉 보상에 대해 공지가 올라왔네요

 

그래도 잘 사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cj라는 기업이 대기업이여서 꾸준히 갈 줄 알았지만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ㅎㅎㅎ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사용하기가 힘들다고 하니

살짝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ㅠ

 

그래도 잘 사용하던 cj인데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직 정확한 기준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기준이 나온다면 그것에 맞추어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뷰잉 보상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이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알아보신 후

신청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https://viewing.kr/

 

뷰잉_새로운 TV, viewing

 

viewing.kr

 

안타깝지만 어쩔수가 없나봅니다...ㅎㅎ

 

3/31일까지 신청하셔서 보상받으실 분들은 어여 받으셔서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도 돈아까우니 보상은 받으셔야죠 ㅠㅠㅠ

 

제가 링크해놓은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폼에 맞춰서 작성하시면 환급신청이 완료되니

뷰잉 보상을 받으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환급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곳에 들어가셔서 자신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와 현 주소를 입력하십니다!!

 

2. 다음엔 구매증빙첨부를 하시고 뷰잉 본체 하단에 있는 바코드 12자리를 뷰잉mac address에 입력하십니다.

 

3. 다음에는 접수하기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접수가 된다고 합니다.

 

 

 

 

슬프시겠지만 이것이 현실이니 어찌합니까 ㅠㅠ

 

그래도 뷰잉 보상이 다른 것이 있지않을까라는 기대를 가지고 한 번 접수를 해보세요 ㅎㅎㅎ

 

극히 드문일인데 확실히 힘들긴 한가 봅니다 ㅎㅎ